배송 완료된 주문건, 어떻게 환불하나요?

Q&A

2023. 3. 20.

2023년 3월 스텝페이 Q&A

안녕하세요, 스텝페이입니다.
이번 주 Q&A에서는이미 배송이 완료된 주문건은취소/환불 처리를 어떻게 하는지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해요!
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😊

👉 스텝페이에 궁금한 점 남기기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
스 텝 페 이 Q & A

🙋🏻‍♀️ 배송 완료된 주문건,환불할 수 있나요?

이미 배송 완료 처리했는데 고객 변심, 상품 하자 등의 이유로취소/환불 처리가 필요하신가요?


배송 완료된 주문 상태를'배송 준비중' 상태로 변경하면취소/환불 처리 버튼이 활성화돼요!

💡 주문 처리 방법 자세히 보기

한 번의 STEP으로
BIG WAVE를 즐겨보세요

한 번의 STEP으로
BIG WAVE를 즐겨보세요

한 번의 STEP으로
BIG WAVE를 즐겨보세요

(주)스텝페이 | 사업자등록번호: 508-87-01464 | 통신판매번호 2021-서울구로-0459 | 대표자: 김단아 | 주소: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11, 2층 | 대표전화: 1666-2837

(주)스텝페이 | 사업자등록번호: 508-87-01464 | 통신판매번호 2021-서울구로-0459 | 대표자: 김단아 | 주소: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11, 2층 | 대표전화: 1666-2837

(주)스텝페이 | 사업자등록번호: 508-87-01464 | 통신판매번호 2021-서울구로-0459 | 대표자: 김단아 | 주소: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11, 2층 | 대표전화: 1666-2837